skip to Main Content

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

도서 정보

제목: 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
출판사: 51BOOKS(오일북스)
저자: 애나 릴리 아미푸르
발행일: 2015.07.01.
판형: 170*260(mm)
페이지: 68쪽
정가: 10,000원
ISBN: 979-11-86690-00-0 07840

책 소개

여자 뱀파이어가 세상을 지배한다.

내면의 외로움과 원초적 갈증이 인간을 매혹시킨다.

특별한 이유도 없었다. 목적도 없었다. 그저 뱀파이어로 태어났을 뿐. 수 많은 도시와 사막을 돌아다니며 뱀파이어 소녀는 살아있는 것들의 피로 목숨을 연명해 온다. 나는 누구이며, 왜 배가 고픈지 궁금하지 않은 것은 아니었다. 인간의 목숨을 탐하면서도 나름의 규칙은 있었다. 사람들은 누구나 하나쯤 비밀을 갖고 있고, 그 비밀 중엔 악(惡)한 비밀도 있다. 소녀는 악을 처단하는 것이 자신의 존재의 이유라고 믿었다. 하지만 결국 정답은 없었고 지금 당장 배가 고프다. 그렇게 인간과 동물의 피로 목숨을 유지하며 떠돌다 정착하게 된 곳은 배드 시티(BAD CITY).

저자 소개

글_ 애나 릴리 아미푸르

영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다. 열두 살에 첫 호러 영화를 만들기 시작, 영화 이외에도 회화, 조각, 음악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감각을 선보이며 최근 첫 장편 데뷔작 《밤을 걷는 뱀파이어 소녀》로 전 세계 평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.

번역_ 이주혜

서울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. 영어로 된 문학 작품을 아름다운 우리말로 옮기는 데 관심이 많아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아동서, 자녀교육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 주요 역서로는 [프랑스 아이처럼] [양육 쇼크] [똑똑한 부모는 하나만 낳는다] [레이븐 블랙] [지금 행복하라] [밤에도 놀면 안 돼?] [장난감이 너무 많아]외 다수가 있습니다.

출판사 서평

배드 시티를 거니는 굶주린 뱀파이어!
한 세기를 인간의 육체를 지켜보며 살았다.
대체 그 목적이 무엇일까 고민하면서… 육체의 목적은 단 하나.
동명의 영화가 국내에서 개봉했다. 이 그래픽 노블은 영화의 전 단계를 이야기하고 있다. 선과 악이 공존하는 이 세상을 섬세하면서 심플한 그림체와 강렬한 흑백 만화로 표현했다.
주인공은 뱀파이어로서 수 십 년을 살아오며 인간과 자신의 존재의 이유에 대해 고민해 본다. 그들의 육체의 목적이 도대체 무엇이길래, 자신은 그들의 피로만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지. 그리고 그녀가 내린 결론은 바로……

Back To Top